HOME학습지원센터자주묻는질문
교육 신청은 온라인교육센터 내에서가 아닌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1.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로그인
2. [교육신청 및 조회] > [교육신청] 클릭
3. 교육과정 및 일정 선택하여 신청 진행
* 교육 접수 시 결제까지 되어야 하며,
사전 온라인교육은 집체교육 1개월 전부터 수강 가능합니다.
☎ 02-2182-0771~4, 0776~9
교육 취소 및 환불은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가능합니다.
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1.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로그인
2.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 클릭
3. "교육접수확인(수료증 및 이수조회) > 교육접수(이수)내역 > 해당 교육일정" 선택
4. 환불신청 진행
<환불 수수료 안내>
가. 전액 환불: 교육시작 8일전까지 취소시
나. 10% 위약금 공제 후 환불: 교육시작 1~7일전까지 취소시
다. 20% 위약금 공제 후 환불: 교육시작 이후 또는 온라인교육 진도율 20% 이상 수강 후 취소시
☎ 02-2182-0771~4, 0776~9
교육일정 변경은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가능합니다.
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1.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로그인
2. [교육신청 및 조회] > [교육접수 확인] 클릭
3. 하단의 [교육접수(이수)내역] 에서 신청한 과정 선택 후 [일정변경] 클릭
☎ 02-2182-0771~4, 0776~9
교육비 계산서는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발급 가능합니다.
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1.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로그인
2.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 클릭
3. [영수증 발급] > 발급하고자 하는 과정 선택 후 [계산서 신청] 클릭
* "계산서 발급 진행중" 으로 확인 될 시
회계팀 ☎ 02-2182-0739 으로 승인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