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학습지원센터자주묻는질문
Microsoft Edge
1. 우측 상단의 ... 아이콘 → [설정] 클릭
2. [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] →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[지울 항목 선택] 클릭
3. 시간 범위: 모든 시간 선택 후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,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체크
4. [지금 지우기] 클릭
Chrome
1. 우측 상단의 아이콘 → [설정] 클릭
2. [개인정보 및 보안] →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
3. 기간: 전체 기간으로 선택 후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,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체크
4.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
모바일로 접속 시 학습 창이 연결되지 않거나 동영상 실행이 되지 않을 경우
다음 내용에 따라 조치 후 다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.
[삼성기기]
1. 기본 인터넷 접속 → 우측 하단의 [메뉴] 클릭 → [설정] 메뉴 접속
2. [개인 데이터] → 검색 데이터 [삭제] 클릭
3. [방문기록], [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], [캐시 이미지와 파일] 선택 후 데이터 삭제
[아이폰]
1. [설정] 접속 후 Safari(사파리) 선택
2. [팝업차단] 해제
3. [모든 쿠키차단] 해제
4. [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] 클릭 → 방문기록 및 쿠키 삭제
Microsoft Edge
1. 우측 상단의 ... 아이콘 → [설정] 클릭
2. [쿠키 및 사이트 권한] → [팝업 및 리디렉션] → [차단(권장)] 설정
Chrome
1. 우측 상단의 아이콘 → [설정] 클릭
2. [개인정보 및 보안] → [사이트 설정] 클릭
3. [콘텐츠] → [팝업 및 리디렉션] → [차단(권장)] 클릭